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2종 및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2종 및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8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육성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캐릭터)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Lunatic Lab] 아그네스 타키온’과 ‘[물결 사이의 에메랄드] 사일런스 스즈카’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여름의 햇살은, 푸르고 잔잔하게’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여름 합숙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에 어울리는 의상을 선보인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이벤트 한정 ‘SSR [Seaside Bloom] 에어 그루브 서포트 카드’를 비롯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너와 함께 보는 물거품] 맨하탄 카페’와 ‘SSR [날려 버리자 핫 서머!] 정글 포켓’도 추가했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스마트 팔콘’에게 도전하는 ‘레전드 레이스’를 개최하고,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코파노 리키’와의 레이스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4일까지 가을맞이 이벤트 ‘가을의 GI 캠페인 제2 탄’을 진행하며, 각 개최 기간 동안 등장하는 한정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