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12월 한정 프로모션 안내 배너.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 12월 한정 프로모션 안내 배너.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혼다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구매 프로모션 및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400만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 적용할 수 있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는 각각 350만원과 250만원 씩 할인한다. 두 차종 모두 무이자 할부로도 구매 가능하다.

CR-V 하이브리드 4WD과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자에게는 유류비 200만원을 지원한다.

이달 중 파일럿 블랙 에디션을 구입하면 '스마트 5 쿠폰'을 증정한다. 주행 거리 5만㎞ 동안 최적의 차량 상태 유지에 필요한 소모품을 패키지로 구성한 서비스 상품이다.

이밖에 전 차종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공임 및 오일 필터 포함)을 지급하고, 재구매 고객에겐 10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최근 혼다는 독보적인 직·병렬 전환식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기술을 전면에 내세웠다. 고효율과 운전의 증거움을 양립, 차별화를 꾀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신형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경우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선정 '2024 올해의 하이브리드 세단'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11월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월드리포트는 혼다를 '베스트 카 브랜드'로 4년 연속 선정했다. 올해 글로벌 전체 판매량의 25% 이상을 차지한 하이브리드의 활약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국내서 혼다 하이브리드의 판매 비중은 약 67%에 달한다.

이밖에 이달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또는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 시승 예약 후 방문하면,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1등 발뮤다 가습기, 2등 에어팟 4세대, 3등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 등 총 24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아메리카노 커피 2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내 시승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특별 증정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