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사진=골프존뉴딘그룹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골프존뉴딘그룹이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전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 사회공헌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수서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커머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 GDR아카데미, 골프존클라우드 등 그룹 임직원 600여 명은 수서지역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웃들을 위한 온정을 나눴다.

임직원들은 △취약계층 1000세대에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약 100세대에 문풍지 부착 등 겨울철 환경 개선 활동을 전개했다. 이 외에도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통한 문화활동 지원 △어르신 밑반찬 배달 등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골프존뉴딘그룹은 수서지역 3개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에 성금 총 4000만원을 전달했다. 

활동 지역인 수서임대주택단지는 강남구 영구임대아파트 대단지 지역이자 저소득층 거주 상위 지역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2016년부터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