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현안 및 미래 발전’ 관한 자유 주제

충남대 김정겸 총장이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충남대 제공
충남대 김정겸 총장이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충남대 제공

[대전=데일리한국 이영호 기자] 충남대학교 김정겸 총장이 대학 구성원과 대학의 현안 개선과 미래 발전을 위한 구성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하고 대학의 현안과 미래 발전을 논의했다.

충남대 기획재정과는 10일 오후 4시 백마교양교육관 312호에서 ‘제3회 캠퍼스 톡톡톡(Talk, Talk, Talk)!-총장과의 대화’ 행사를 개최했다.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정겸 총장을 비롯해 대학본부 주요 보직자, 교수, 직원, 조교, 학생 등 구성원 50여 명이 참석해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세 번째 캠퍼스 톡톡톡은 특정 주제를 정하지 않고 대학의 현안 및 미래 발전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2025년 글로컬대학 사업, 국립공주대와의 통합 추진, 장기 발전 방향 등이 주요하게 다뤄졌다.

충남대는 지난 8월 20일 제1회, 10월 30일 2회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개최했으며 오는 11일부터 학과 대표 학생(학과 학생회장)들과 대학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간담회, 설명회, 토론회 등을 통해 글로컬대학 사업 및 대학 통합 등 주요 이슈에 대해 구성원과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