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장정우 기자] 컴투스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갓앤데몬’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게임의 광고 모델인 코미디언 이수지가 등장해 자신의 부캐(부캐릭터) 미국계 MZ 교포 ‘제니’로 ‘갓앤데몬’만의 재미와 매력을 전달한다.
두편의 영상은 캘리포니아를 떠나 한국에 도착한 제니가 밥을 먹거나 누워 자는 등 여러 일상에서 갓앤데몬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통해 방치형 RPG 장르의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컴투스는 이밖에도 이수지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레벨업이 진행되는 갓앤데몬의 특장점을 전하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계획이다.
모예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갓앤데몬은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방치형 장르임에도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던전,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PvP(이용자간대결) 콘텐츠, 유저 간의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상반기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한국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전개하고 있다. 공식 카페에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장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