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간 월 납입금 최저 4800원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안효문 기자] BMW그룹코리아는 미니(MINI) 브랜드 공식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운용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미니 웰컴 투 프리미엄 스마일 운용리스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미니 브랜드에만 제공하는 잔가보장형 리스 상품이다. 신차 구매 시 중고차 가치를 일정 수준 보장하고, 계약 기간 동안 이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해 월 납입금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계약 만기 시에는 차량 반납, 인수, 재금융 중 선택하면 된다.
초기 4개월 동안 최대 160만원의 월 납입료를 지원한다. 뉴 미니 쿠퍼 C 3도어 에센셜 트림의 경우 4개월 간 월 리스료를 4800원까지 낮출 수 있다.
기존에는 국산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 모델에만 적용하던 조건을 조건 없이 확대했다. 미니 및 BMW 보유자를 대상으로 한 재구매 혜택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선납금 비율 및 월 납입금 지원 금액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미니 전시장이나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안효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