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서 9~10기 이·취임식 개최
권향엽·노관규·강형구 등 축사
[순천(전남)=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상명 기자] 10기 문재삼 전남 순천 신대발전위원회 위원장이 취임했다.
11일 신대발전위에 따르면 지난 9일 전남동부청사 이순신강당에서 열린 9~10기 이·취임식에서 김정이·한숙경 전남도의원, 강형구 순천시의장, 양동진 순천시의원, 허주범 9기 위원장, 이형금 해룡면장 및 관계자 100여 명이 함께 했다.
장종한·변은진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양고은(박순정 SJ무용단)의 식전 공연과 개회, 활동보고, 감사패 전달, 축사, 이임사, 취임사, 집행부 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민주당 권향엽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국회의원, 노관규 순천시장이 축전을, 강형구 순천의장과 김정이 전남도의원이 축사를 했다.
허주범 전 위원장은 "처음 위원장을 시작할 때 두려움과 설렘이 있었다면 이임 자리에 서보니까 좀 더 열심히 할 걸 하는 아쉬움과 뿌듯함이 동시에 공존한다"면서 "지금껏 다양한 봉사를 통해 주민 간 화합의 성과를 낼 수 있기까지 우리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물론, 집행부의 헌신이 동반됐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소회했다.
문재삼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신발위 이·취임식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난 9년의 성과를 토대로 주민과 함께 열정을 다해 역량 개발과 지역사회 개발을 실천하는 동시에 회원들 상호 간 존중하고 도움을 주는 즐겁고 활력이 넘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25년 산대발전위원회 10기는 문재삼 위원장, 정재환 상임부위원장, 이혜경 부위원장, 장종환 사무, 김선향 재무, 김종길 관리, 김봉연 정책기획, 박미란 나눔봉사, 정지호 문화예술, 배진현·임정선 감사 등 체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