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실시…온라인 패키지, 상품권 등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카드는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 팬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내외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1명)은 유명 게임해설가 '클라우드 템플러', 동반 3인과 함께 한팀이 돼 소환사의 협곡에서 대전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를 받는다. 또한 다른 950명에게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50명) △리그오브레전드 스킨 1종(100명) △문화상품권 1만원(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500명)을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이용금액이 높거나 'LCK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결제금액 10만원당 1회 당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하며 해외 가맹점, LCK우리카드 이용 금액은 2배의 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리그오브레전드 팬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까지 모두 즐기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우리 마스터카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