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실시…"최대 1 비트코인 지급"

사진=코빗 제공
사진=코빗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오는 11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3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KT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멤버십 앱 내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20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다.

쿠폰 등록 고객 모두에게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즉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대 1 BTC(3월 6일 종가 기준 약 4800만원)를 지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당첨자 1등(1명)에게는 1 BTC, 2등(10명)에게는 0.01 BTC, 3등(10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우선, T 멤버십 앱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앱 상단 'MY' 혜택 쿠폰함 메뉴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하면 된다. 이어 코빗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려면 로그인, 고객확인제도(KYC)를 완료하고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를 모두 완료하면 모든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3일 코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당첨금은 이달 말 지급 예정이다. 특히 코빗의 신규 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빗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하는 한편 향후에도 SKT를 포함한 SK스퀘어 관계사와의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분들이 좀 더 쉽게 가상자산 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계사 간 활발한 협업을 이어나가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코빗 #SKT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