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과 4월에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시 각각 5000원 캐시백 지급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삼성카드는 새학기를 맞이하여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월부터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리틀 라이언 허그벨트'를 제공한다.
또 3월과 4월에 '국민행복 삼성카드'로 어린이집 보육료를 결제하면 각각 5000원의 캐시백이 지급되어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은 보육료 처음 결제 여부와 관계없이 제공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업종 및 쿠팡·마켓컬리·할인점·어린이집·학원·병원·주유 등에서 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3천원 결제일 할인, 해외 1.5%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 5% 할인쿠폰 월 최대 6매,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 당 2 신세계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한다. ‘국민행복 삼성카드 V2’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국민행복 삼성카드’의 보육료 결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박재찬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