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큐커 플랜 가입 후 비스포크 구매 시 30만원 상당 혜택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전자, CJ제일제당과 함께 'MY 큐커 플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스포크 큐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비스포크 큐커가 제공하는 새로운 조리 기술을 경험하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MY 큐커 플랜을 가입하고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J제일제당의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이용가능한 'Q팩 무료교환 쿠폰', 식품 할인쿠폰, 배송비 무료쿠폰 등 총 30만원 상당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닷컴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CJ제일제당과 함께 본 캠페인을 계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MY 큐커 플랜은 지난해 7월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다. 약정기간 13개 파트너 식품사에서 매월 약정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 후 제공되는 비스포크 큐커 기기 할인 쿠폰은 삼성카드 쇼핑에서 비스포크 큐커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