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까지 발급 가능…멤버십 리워즈 적립 이벤트도 실시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현대카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의 한정판 디자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이하 로즈골드 에디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로즈골드 에디션은 오는 9월 20일까지 6개월 간 발급받을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상품의 혜택과 연회비 등은 기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와 동일하다.
적립 한도와 유효 기간이 없이 무제한의 '멤버십 리워즈'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적립한 멤버십 리워즈는 델타항공·대한항공 등이 속한 16개 글로벌 항공사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마일리지 또는 메리어트·힐튼 등 6개 호텔 체인 멤버십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고, 전세계 55만여개 호텔 예약도 가능하다.
4성급 호텔 룸 업그레이드, 호텔·공항 무료 발레 파킹,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하다. 연회비는 30만원이며 메탈 카드 플레이트가 최초 1회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로즈골드 에디션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6개월 간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이용하면 3개월 간 최대 1만 멤버십 리워즈 한도 내에서 2배로 적립해준다.
또한 최근 6개월 간 현대카드 이용 내역이 없는 고객이 로즈골드 에디션을 발급해 3개월 이내에 1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1만 멤버십 리워즈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골드 카드 로즈골드 에디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현대커머셜 "2022 썸머 인턴십 실시…40여명 선발"
- 현대카드, NFT 서비스 운영...새로운 브랜딩에 ‘기대’
- 현대카드, 산불 피해 고객 긴급 금융지원…"상환 유예, 연체금 감면 등"
- 현대카드, 요리·음악 등 3월 문화 이벤트 공개
- 현대카드, 3월 봄맞이 이벤트 진행…"할인·경품·캐시백 혜택"
- 현대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긴급충전 서비스 론칭
- 현대카드, 4월 할인·캐시백 이벤트…"쇼핑·주유·항공 혜택 제공"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팝업 바 운영…"맞춤형 칵테일 공개"
- 현대카드-SC제일은행, 전략적 파트너십…"프리미엄 상품·서비스 공동 개발"
- 현대카드, 봄맞이 대규모 M포인트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