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제주로 떠나는 초호화 패키지 여행 경품 이벤트 실시. 이미지=대명아임레디, 제공
대명아임레디, 제주로 떠나는 초호화 패키지 여행 경품 이벤트 실시. 이미지=대명아임레디,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대명아임레디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제주도 초호화 패키지 여행을 경품으로 하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가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의 제휴 결합상품으로,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 구매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중에서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한 뒤 원하는 시점에 웨딩, 주얼리, 장지 등 11가지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바꿔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명 스마트라이프 상품 2구좌에 가입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으로 △1등 399만원 상당 제주도 2박 3일 패키지 여행(5명) △2등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 1매(5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1등에게 제공되는 제주 여행 상품은 고급 리조트 숙박부터 전 일정 리무진, 식사, 관광 등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4인까지 이용 가능해 가족여행으로 적합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을 구매한 뒤 4월 30일까지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을 마치면 된다. 5월31일까지 1회차 납입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당첨자는 6월경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해외뿐 아니라 제주도의 여행 수요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혜택을 찾다가 이번 이벤트를 운영하게 됐다”며 “흔히 경험할 수 없는 파격적인 초호화 여행 패키지를 경품으로 내건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