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본부에 1억원 기부…"선한 영향력 발휘하겠다"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국민은행은 육군본부에서 주최하는 제4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청년DREAM 국군드림은 장병들에게 꿈과 희망을 열어주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 중인 육군의 역점사업이다. 2020년 9월 최초로 국방TV에서 개최됐으며 청년 장병들을 대상으로 '꿈과 미래' 관련 동영상을 공모해 시상한다. KB국민은행은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 1억원을 육군본부에 전달했다.
올해는 총 150여개의 팀이 출전해 지난 3월부터 모바일 투표, 육군본부 심사가 진행 중이다. 본 행사는 국방TV를 통해 다음달 4일과 5일 양일간 우수작 수상 후보 장병들과 토크쇼 형식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시상은 드림배틀(우수 동아리 활동 경연) 6팀, 드림뿜뿜(로고송, 댄스, 태권무 경연대회) 15팀 등 2개 분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육군 장병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모바일 투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의 신년사에서 밝힌 '사회와 환경, 이웃과 국민을 먼저 배려하고 존중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KB로 자리매김하자'는 의지에 따라, 국군장병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위해 KB국민은행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 Dream Wave 2030' 참가자 모집…"청소년 인재 양성"
- KB국민은행, 중소벤처진흥공단과 업무협약…"중소기업 ESG 강화"
- 절세·연금투자 족집게 강의...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톡톡’ 4월 세미나
- KB국민은행, 육군사관학교에 ‘KB국민의 맑은하늘 숲’ 조성
- 직원들 ESG 활동을 마일리지로 환산해 ‘KB Green Wave 숲’ 조성
- 한은 기준금리 인상에…KB국민은행, 예적금 금리 최고 0.4%p↑
- KB국민은행, 펀드 포트폴리오 '케이봇쌤'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 KB국민은행, 'KB Payment Usance' 출시…"중소·중견기업 수입자금 지원"
- KB국민은행, 개인형IRP 가입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 KB금융, 1분기 순이익 1조4531억 시현…전년比 14.4% 증가
키워드
#KB국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