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라인게임즈는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과 신규 아티팩트 ‘차원의 허브 리넨드’를 업데이트했다.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은 블루 등급 페이트코어로 획득 즉시 모든 방어형 영웅들의 전투력과 방어력을 상승 시킨다.
또한 해당 페이트코어를 5성 영웅 ‘그리실’에게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적이 3명 이상 생존해 있을 경우 자신의 공격력, 방어력, 체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동상이몽’이 추가된다.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아티팩트 ‘차원의 허브 리넨드’는 지원형 영웅 전용 아티팩트로 후열 아군이 행동 불가 상태가 되면 후열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 1개를 해제한 후 면역 효과를 부여해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차원의 허브 리넨드’는 5월6일까지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8일까지 매일 1회씩 총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는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5월30일까지 ‘레드 페이트코어 유니크 미션’ 이벤트를 수행하면 ‘페다스’ 국가의 시그니처 영웅 ‘프리시오프’의 레드 페이트코어 ‘미드나잇 레가토-프리시오프’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장정우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