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까지…현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등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DGB대구은행은 DGB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이나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는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새정부 출범으로 부동산 규제 완화 기대에 따른 청약시장 활성화를 대비하고 주택청약 상품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전 금융기관 1인 1계좌 보유 상품인 주택청약종합저축을 DGB대구은행에서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비대면 가입 시 추가 경품 증정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까지 이어지며 가입 당시 고객 만 나이에 따라 다른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종료 후 상품 가입(자동이체 등록 필수), 이벤트 응모 조건을 달성한 만 6세-18세 고객에게는 자동이체를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현금 1만원이 지급되며, 만 19세이상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비대면 채널(IM뱅크,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을 통한 상품 가입에서도 본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된다. 아울러 만 6세-18세 고객이 영업점에서 가입한 계좌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상품 가입,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전원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13 프로 또는 갤럭시 Z플립 3,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 4 클래식 등의 경품을 추첨해 고객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누구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바라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