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동반 탑승객에게는 웰컴팩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반려동물과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는 펫팸족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8월31일까지 김포발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반려견 동반 탑승 고객 1000명에게 전용 사료로 구성된 하림펫푸드 콜라보 웰컴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팩은 탑승 당일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에 위치한 진에어 발권 카운터를 방문하면 수령할 수 있다.
반려동물 인증샷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는 여행 또는 일상 속 반려동물 모습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이벤트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내부 평가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이 제공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올해 1분기 반려동물 수송 실적은 전년 대비 약 16% 증가한 약 3400건으로 일상 회복이 본격화됨에 따라 펫여행족 수요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앞으로 국내외 펫여행객들을 위한 제휴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반려동물을 동반하는 여행객들의 여행 준비를 돕고자 운송 규정 및 유의사항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하는 등 상세 안내 페이지를 개선했다.
관련기사
주현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