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에어 제공
사진=진에어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진에어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5월의 제휴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와 카카오페이가 함께 준비한 카카5데이 프로모션이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을 통해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달의 카카5데이는 7월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카카5데이 전용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후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함께 사용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부산, 경남 지역 거주 고객 대상으로 부산~김포 노선과 연계한 한국발 괌 노선 다구간 여정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부산~김포 노선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현재 인천~괌 노선은 주 5회(일·화·수·목·금요일), 부산~괌 노선은 주 2회(화·토요일) 일정으로 운항 중이다.

또한 진에어는 6월5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국내외 전 노선 항공권 예매 시 모든 고객에게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seezn'의 14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시즌 플레인' 14일 이용권은 항공권 예매 완료 후 예매 확인 메일 하단에 표시된 쿠폰 번호와 안내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