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 코딩테스트, 면접 거쳐 50여명 모집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1일부터 2022년 상반기 IT부문 신입행원을 채용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올해 초 일반직 채용에 이은 두 번째 채용으로 모집 인원은 50여명이다. 우리은행은 서류전형, 코딩테스트, 1·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개별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IT 관련 전공자(직업계고 포함)와 관련 자격증 보유자,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등 주요 IT부트캠프 수료자를 우대 채용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포트폴리오 면접, PT 면접으로 구성된 'IT 인사이트 면접'으로 직무역량을 평가하고 심층 인성면접으로 금융인이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평가한다.
또한 최종 선발된 인원은 그룹 IT 계열사인 우리FIS에 일정 기간 파견 근무하게 된다. 파견 종료 후 우리은행의 디지털·IT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더욱 빠르게 도약하기 위해 역량 있는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라며 "우리은행과 함께 미래 금융시장을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우리금융-에버랜드, '아기호랑이 첫돌 기념 이벤트' 진행
- 우리은행, 국제항공운송협회 정산은행 서비스 개시
- 주담대 금리 7% 시대…3억 대출때 월이자 175만원 '잠못드는 영끌족'
- 우리은행, 직무능력·인성 겸비한 고졸 인재 채용 나선다
- 우리PE자산운용, 500억 유상증자...자본금 800억으로 늘어
- 우리은행-한국임업진흥원, '찾아가는 세무 컨설팅' 진행
- 우리은행, 기업 디지털 전환 서비스 구축 업무협약 체결
- 우리은행,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전용 상품 출시…"최대 1.5%p 우대금리"
- 우리아메리카은행, 조지아주 둘루스 지점 개설…"현지 영업 박차"
- 우리은행, 유튜브서 '원더랜드 성장기' 프로젝트 실시
키워드
#우리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