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명에게 미국 주식 1주 지급
[데일리한국 이기정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입고·거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금융투자 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월 31일까지 다른 금융사 계좌에서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로 옮기면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또한, 8월 12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거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씩, 총 400명에게 미국 주식 1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급 종목은 아마존·AMD·엔비디아 등이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누적 거래금액 5억원 이상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테슬라 주식 1주를 준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의 해외주식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동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가·수익률·평가손익 등 세부 조건을 설정해 낮 시간에 미리 예약 주문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한국투자증권, KOSPI200·SK하이닉스, 테슬라 기초 ELS 2종 모집
- 한국투자증권,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 성료
- 한국투자증권, 테슬라, 테슬라·엔비디아 기초 ELS 2종 모집
- "애널리스트 꿈을 펼쳐라"...한국투자증권, 리서치챌린지 시상식 개최
- 증권사들 어두운 실적 전망 속 시선은 다시 해외로...노다지는 '동남아'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모바일 앱 전면 개편...‘my연금’ 출시
- "서학개미님들 어서 오세요"...증권사들 고객 모시기 경쟁 후끈
-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
- 한국투자증권, 대학생모의투자대회 메타버스 시상식 개최
- 한국투자증권, 자원 재순환 통한 환경보호 캠페인 동참
- [인사] 한국투자증권
- 한국투자증권, MTS 리뉴얼 출시..."사용자 편의성 강화"
이기정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