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7일 공연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진행
[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정우교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Moment(이하 신한카드 더 모먼트)-뮤지컬 아이다' 진행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라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지난해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진행할 계획이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았다. 국내에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 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다"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에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를 새롭게 디자인해 뮤지컬 관람 고객들이 편히 쉬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서울시·GS25와 '꿈나무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 오픈
- 신한카드, 잔망루피 담은 체크카드 출시…"MZ세대 사로잡는다"
- 신한카드 '아이폰 오프라인 결제' 실험…'터치결제M' 시범 서비스 개시
- 신한카드, 부산APEC나루공원에 친환경 에코존 조성
- 신한카드-중소벤처기업연구원, 개인사업자 CB사업 활성화 '맞손'
- 신한카드, 서울페이+ 업그레이드…"사용자 편의 대폭 확대"
- 신한카드-금융보안원, 데이터 소외자 대상 데이터 지원 MOU 체결
- 신한카드 "사내벤처 알카고, 차 정비 중개사업 본격화"
- 신한카드, MZ세대 재테크 성향 반영한 '래플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