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X하우시스 제공
사진=LX하우시스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LX하우시스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자 인테리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인 ‘지인몰’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새단장한 지인몰은 기존처럼 LX Z:IN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O2O 플랫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주거형태, 예산, 스타일에 따른 고객별 맞춤 인테리어 추천 및 가까운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연결 서비스를 추가했다.

지인몰에서는 ‘커뮤니티’ 메뉴를 통해 최신 시공사례 정보와 시공가이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현재 평형·공간·제품·색상별 다양한 실제 시공사례 및 시공가이드 630여건, 최신 트렌드 50여건이 등록돼 있다.

다양한 시공사례와 트렌드를 살펴 본 후에는 ‘스토어’ 메뉴를 통해 바로 지인패키지 등 나에게 맞는 맞춤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고 시공 연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지인몰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상세 안내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눈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시공까지 결정할 수 있도록 가까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매장으로 연결해준다.

아울러 ‘스토어’ 메뉴에서는 가구·홈데코·가전 등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여러 제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지인몰에는 50여개의 제휴 업체가 입점해 주택 리모델링시 필요한 100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지인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지인몰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및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LX Z:IN만의 퀄리티 인테리어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인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