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요기요 제공
사진=요기요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요기요는 예비 지원자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요기요 커리어 연구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직무 소개 세미나는 올여름 R&D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맞아 △프로덕트 오너(PO) △데이터(Data) △프론트엔드(Frontend) △백엔드(Backend) 등 네 가지 직무와 업무 환경에 대해 예비 지원자들이 깊이 있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요기요 R&D 센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직무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위대한 상상’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요기요 커리어 연구소’의 전 세션은 실무자가 직접 출연해 실무 지식과 직무 수행 능력, R&D 센터의 일하는 방식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직무별 합격 노하우와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세미나 사전 신청자를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사전 신청자와 실시간 질의응답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요기요 5만원 상품권을, 세미나 참석 후 면접을 진행하면 요기요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요기요 유재혁 인재문화본부장은 “요기요는 올해 채용 전형을 효율적으로 개편하고 지원자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채용 행사를 마련하는 등 좋은 동료를 만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우수 개발 인재 확보를 위해 이달부터 두 달간 R&D 센터의 신규 경력 지원자 중 최종 입사자 전원에게 직전 연봉의 50%를 사이닝 보너스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