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까지…대상 상품 가입하면 응모 완료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SC제일은행은 다음달 19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개편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고객이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에 가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e-그린 세이브예금 △외화보통예금 △모바일우대적금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다.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2명) △신라호텔 2인 숙박권(서울·5명) △디올 카드지갑(5명) △애플워치(10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100명) △이마트 금액권 1만원권(200명) 등이 있다.
다양한 금융상품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여러 가지 상품에 가입하면 경품 응모 횟수가 가입상품 종류만큼 늘어나기 때문에 그만큼 경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고 SC제일은행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은 누구나 디즈니+ 3개월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조형기 SC제일은행 퍼스널뱅킹/디지털부문장(상무보)은 "금리 상승기를 맞아 모바일 전용 상품인 e-그린 세이브예금은 연 3.0%(세전)의 경쟁력 있는 금리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의 편리성과 고금리 혜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SC제일은행, '마이런통장 5호' 판매…"예치기간 따라 최고 2.5% 금리"
-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정기예금 최고 연 3.2% 금리 제공"
- SC제일은행, 스타트업 해외 진출 돕는다…"데모데이 개최"
- SC제일은행, Women in FinTech 아카데미 3기 참여자 모집
- SC제일은행, 일복리저축예금 첫 거래 이벤트…"최고 2.2% 특별금리"
- SC제일은행, 지속가능 정기예금 '친환경비움예금' 판매
- SC제일은행, 미 달러화 정기예금 최고 연 3.5% 특별금리
- SC제일은행, 입출금·정기예금 장점 결합 '마이런통장 6호' 한정 판매
키워드
#SC제일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