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2.90% 금리, 가입금액 10만원~10억원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전용 정기예금인 'NH올원e예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H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에서만 판매되며 가입 고객 모두에게 실세 금리를 반영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리는 12개월 가입기준 2.90%(7월 11일 기준, 세전)이며,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10억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NH올원e예금 출시 특판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며, 1조원 한도(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로 가입기간 1년에 한해 0.4%포인트의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권준학 은행장은 "디지털 혁신과 고객중심 서비스제공을 위해 비대면 대표상품인 'NH올원e예금' 출시와 특판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특판 이벤트와 더불어 'NH올원e예금' 가입 고객에게 노트북(2명), 이동식 TV(3명), 스마트폰(5명) 및 NH포인트(80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 NH농협은행 "북앤라이프 캐시 NH포인트 전환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씨티은행 대환전용 상품 'NH로 바꿈대출' 선봬
- NH농협은행 "NH모바일아파트대출2.0 금리·한도·기간 업그레이드"
- NH농협은행 "올원 아마추어 테니스 오픈 대회 성료"
- NH농협은행,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기념주화 NFT 이벤트 진행
- NH농협은행, VIP금융컨설팅 '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 개시
- NH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대상 '하하호호FESTIVAL'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여름방학 맞아 청소년금융교육센터 특강 실시
- NH농협은행-기보, 첨단산업·탄소중립 경영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키워드
#NH농협은행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