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15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원작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화려해진 그래픽, 새로운 스토리, 개성 있는 직업의 영웅 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RPG 성장 방식, 카드 덱을 사용한 전략적 전투, 영웅들의 숨겨진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영웅 및 몬스터 카드 수집 등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묶어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사전예약은 15일부터 론칭 전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20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론칭 후 병아리 모자, 병아리 가방 등 코스튬 아이템과 젬스톤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카드 뽑기권, 코스튬 아이템, 소울웨폰 구매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체 유저에게 지급한다. 페이스북에서는 좋아요 달성 수치에 따라 젬스톤을 최대 600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공식 라운지 회원 3천 명 달성 시 카드 뽑기권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담당자는 “동남아시아 지역 및 스팀에서 유저분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국내 유저분들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으며 색다른 타입의 RPG를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