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입장 밴드 제공…출고·양도는 불가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코빗은 '제19회 자라섬패스티벌'의 대체불가능토큰(Non-Fungible Tokens, NFT) PASS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NFT PASS는 오는 5일부터 코빗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이를 구매한 고객은 다음달 1~3일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제19회 자라섬페스티벌'에 입장이 가능하다. 코빗은 NFT PASS 구매자에게 스페셜 입장 밴드를 제공하며 페스티벌 하이라이트 영상을 담은 추가 NFT 에어드랍도 지원한다.
NFT PASS는 일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NFT PASS에 해당하는 날짜만 입장 가능하다. 구매 방법은 코빗에 회원 가입한 후 고객확인, 신한은행 계좌 연동을 하면 된다. NFT PASS 구매를 위한 이더리움(ETH)을 충분히 매수한 후 구매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NFT PASS 구매 고객은 페스티벌 입장 시 현장에서 NFT 소유자임을 증명하는 절차를 거쳐야 한다. 한번 구매한 NFT PASS는 출고·양도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코빗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로나19 여파로 3년만에 정상적으로 열리는 축제에 NFT를 활용해 하이라이트 영상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오프라인 행사에서 코빗의 NFT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