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 ‘띵샵(띵Shop)’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띵’은 놀랍고 파격적인 혜택과 콘텐츠로 상품 구매 과정을 즐거운 여정으로 바꾸는 롯데카드의 커머스 브랜드다. 띵샵은 이러한 브랜드 미션을 가진 띵 브랜드 쇼핑몰이자 기존 ‘올마이쇼핑몰’을 잇는 회원 전용 쇼핑몰이다.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과 띵샵 포인트 ‘띵코인’ 5% 적립을 기본 제공한다. 단,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지원 상품 등 일부 카테고리 상품은 할인과 적립에서 제외된다.

띵샵의 이벤트 페이지인 ‘띵플러스(띵+)’에서는 ‘100원딜’ ‘띵 특가’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놀라운 특가로 판매한다. 100원딜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TV, 스마트폰 등 브랜드 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띵 특가’는 시즌 인기 상품과 생활용품, 식품 등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된다.

띵샵에서 롯데카드 및 엘포인트(L.POINT)와 함께 띵코인 결제도 가능하다. 상품 구매 금액의 5%가 띵코인으로 적립되고, 리뷰 작성 시에는 50코인이 적립된다. 띵샵에서 1코인은 1원과 동일하며 결제 시 10코인부터 사용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띵샵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띵플러스에서 △삼성전자 UHD TV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프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등 인기 전자제품을 매일 1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이벤트가 열린다. 또 9월30까지 띵샵에서 엘포인트(L.POINT)로 2만, 3만, 5만,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00, 2000, 3000, 4000 엘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다양한 제휴사 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9월 30일까지 삼성전자 가전과 브랜드 안마의자에 무이자 12개월,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한편,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6월 오픈한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 ‘띵’ 탭에도 띵샵과 연계된 기능과 이벤트가 추가된다. 띵탭의 개인화 콘텐츠 피드인 ‘트렌드(TREND)’에서 콘텐츠를 읽을 때마다 띵코인이 적립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은 1년 365일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롯데카드 회원을 위한 쇼핑몰로, 포인트 적립과 결제, 직관적이고 편리한 모바일 화면을 제공해 고객 누구나 만족스럽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