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맥북에어 등 경품 무작위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우리WON(원)카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카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이 함께 진행한다. 우리금융 3사의 금융상품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우리WON카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금융은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3개 자회사가 참여해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를 출시한 바 있다.
경품은 △애플 맥북에어 M2(1명)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1명) △아쿠아 디 파르마 카 디퓨저(3명) △애플 에어 태그(10명) △BHC 뿌링클+콜라 1.25L 기프티콘(20명) △카카오 허그 목 쿠션(3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 기프티콘 1잔(100명)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카 혜택/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WON카앱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