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2월까지…뱅앤올룹슨, 소니 헤드셋·이어폰 등 증정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현대캐피탈이 자동차금융(리스, 렌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금융 상품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현대캐피탈의 신차 리스, 장기렌터카 등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한 달 단위로 12월까지 총 3번 릴레이로 진행되며 매월 이벤트 대상이 되는 금융 상품, 선물은 달라질 계획이다.
우선 이달 현대캐피탈은 신차나 중고차 리스 상품의 월 납입금을 확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과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셋과 이어폰을 증정한다. 다음달엔 디지털 중고차론과 중고차 리스 상품의 월납입금을 산출한 고객 중 추첨해서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에어랩,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한다.
12월엔 카타르 월드컵과 연말 시즌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나홀로 집에 등 레고 시리즈 6종으로 선물을 구성했다. 12월에는 장기렌터카 상품의 월 납입금을 확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현대캐피탈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해당 상품의 월납입금을 확인하고 이벤트 응모창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안내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금융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현대캐피탈의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했다.
한편, 현대캐피탈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