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지현 기자] 동부건설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대회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 조성에 나섰다.
동부건설은 13일 자사가 후원하는 KLPGA 투어 '제2회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이 대회는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4일간 익산CC에서 개최된다. 총상금은 10억원으로 총 108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홍보부스의 컨셉은 ESG(에코·스마트·골프, Eco·Smart·Golf)로 전면에 LED 영상존을 마련해 드론을 활용한 스마트 건설 기술과 아파트 브랜드 센트레빌을 홍보했다. 이와 함께 현재 KLPGA 투어 다승 부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동부건설 골프단 소개 및 우승 트로피를 전시했다.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회기간 동안 제공되는 생분해 비닐봉투에 쓰레기를 담아온 갤러리에게 리유저블 컵(재활용 플라스틱 컵)을 제공한다. 장타대회도 열린다. 부스 내에 스크린 골프 장비를 설치해 일정 비거리 기준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판기에 사용했던 골프공을 넣으면 재활용 에코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동부건설은 2018년 골프단 창단 이후 국내 최정상의 프로선수들을 후원 중이다. 그 결과 올해 열린 25개의 대회에서 총 6번의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현재 KLPGA 다승 부문 공동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갤러리를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볼 증정과 플로깅 캠페인 등 환경친화적 요소를 접목시켜 지속가능기업의 가치를 담았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2022 국감] "200억 들인 서울지하철 공기청정기 효과 사실상 없어"
- [2022 국감] 내국인 해외부동산 6억달러 '쇼핑'…1년새 54%↑
- 효성첨단소재, 친환경 소재 ‘ISCC PLUS’ 국제인증 취득
- 포스코, 수소환원제철포럼 유럽 개최…글로벌 ‘연대와 협력’ 제안
- 동부건설, 동반성장지수평가 3년 연속 '우수' 등급
- 동부건설, 기업 안내책자 'Build The Pride' 신규 발간
- 동부건설, 환경정화 활동 ‘플로깅 동부’ 실시
- 동부건설, 가상오피스 '메타동부'서 플리마켓..."소통강화·환경보호"
- 한국토지신탁, 원주 단계주공 재건축 속도...시공사 DL이앤씨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