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보라 기자] 클리오가 ‘노 스탠다드(NO STANDARD)' 홀리데이 컬렉션을 리미티드로 선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노 스탠다드 홀리데이 컬렉션은 사회적 기준을 넘어 진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표현하고자 블랙과 레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패키지로 탄생했다. 자신감이 넘치는 진취적인 여성상, 나만의 감각으로 가장 나다운 표현했으며, 프로 아이 팔레트 16.17호 와 듀이 시럽 틴트 5,6호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 아이 팔레트의 신규 컬러는 선명한 발색은 물론, 가루나 펄 날림 없이 깔끔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된다. 화려한 포인트 컬러부터 데일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음영 컬러를 모은 팔레트이다. 컬러는 총 2가지로 구성됐다. △레드 브라운 컬러 16호 ‘노 스탠다드’ △핑크 브라운 컬러 17호 ‘오버 더 패스’ 제품이다.
함께 출시된 듀이 시럽 틴트는 잔잔한 물결에 햇살 비치는 듯한 △5호 뮤트 베이지톤의 ‘오버 더 바닐라’ △6호 장밋빛 딥 레드 컬러의 ‘노 스탠다드 레드’ 2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은은하게 비치는 맑은 유리 물막 틴트 제형으로, 보습감 높은 오일막 코팅 피니쉬가 입술을 감싸 안아 마스크에 묻어남 걱정없는 틴트다.
클리오는 홀리데이를 맞아 출시한 ‘NO STANDARD’ 컬렉션을 오는 30일까지 클럽 클리오 몰 &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7일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김보라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