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김언한 기자] LG전자는 올레드 에보(Evo)가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올해 최고 TV’를 석권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영국 매체 ‘테크어드바이저’ 최근 LG 올레드 에보(모델: C2시리즈)를 ‘최고 TV(Best overall)’로 뽑았다. 이 매체는 “베스트셀러였던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눈부신 결과를 만들었다”고 했다.
또 다른 영국 매체 ‘테크레이더’도 C2 시리즈를 ‘올해의 TV(TV of the year)’에 선정했다.
이 매체는 “기능, 화질 등에서 다른 TV가 이길 수 없다”며 “영화, TV 시청, 게임을 즐기는데 환상적”이라고 평가했다. 이 제품은 매체가 선정한 ‘올해의 게이밍 TV(Gaming TV of the year)’에도 올랐다.
미국 ‘리뷰드닷컴’은 LG 올레드 에보(모델: 55C2)를 ‘최고 TV(BEST OVERALL)’로 선정했다. 영국 게임 전문 매체 ‘게임스레이더’는 42형(42C2)을 ‘최고 게이밍 TV(BEST GAMING TV)’로 뽑았다.
LG전자 HE연구소장 정재철 전무는 “LG 올레드 에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전세계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세상에 없던 고객경험을 지속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LG전자
김언한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