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까지 NH헬스케어 걷기 기능 통해 이벤트 자동 참여

NH농협생명 동보동락 이벤트/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동보동락 이벤트/제공=NH농협생명

[데일리한국 박재찬 기자] NH농협생명이 지난 9일부터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까지 ‘NH헬스케어와 동보동락(同步冬樂)’이벤트를 실시한다.

동보동락(同步冬樂)은 NH농협생명의 헬스케어 앱인 ‘NH헬스케어’와 함께 걸으며 즐거운 겨울을 보내자는 의미다. ‘NH헬스케어’는 겨울철 움츠러드는 회원의 건강 증진을 위해 걷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NH헬스케어 회원 중 걷기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추첨하며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개별 문자를 통해 이벤트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NH헬스케어’ 앱을 통해 매일 걸음 수를 확인하고, 매일 걸음을 기록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벤트 경품은 스탠바이미TV, 비스포크 제트봇 AI, 갤럭시워치5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총 1022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27일(수)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NH헬스케어’ 앱은 100세 시대 전 생애를 함께할 수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을 목표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걷기를 통한 랜선 텃밭 가꾸기, 스트레스지수 측정, AI 술병 자동 인식 기능 △미술 심리검사 등 연령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했다.

김인태 대표는 “최근 갑작스럽게 추워진 기온으로 몸이 움츠러들어 기본적인 활동량이 상당히 줄어들기 시작했다”며 “NH농협생명 및 NH헬스케어의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한 겨울을 맞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