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 통해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유니시티코리아가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로 차예은 태권도 품새 선수를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태권도 품새는 태권도의 다양한 품새 동작을 바탕으로 여러 형태의 발차기를 평가해 태권도의 예술성을 극대화한 종목으로, 올 해 9월에 열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종목이다.
차예은 선수는 태권도 자유품새 부분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대활약하고 있는 선수다. 2022년 고양시에서 열린 2022 세계 태권도 품새 선수권대회에서 개인전 1위를 차지했으며, 춘천에서 열린 아시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서는 개인전 1위와 MVP를 거머쥐었다. 현재는 세계랭킹 1위를 유지하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차예은 선수는 “태권도 자유품새가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팀 유니시티와 함께 성장하면서 종목을 많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다니엘 유니시티코리아 마케팅 본부 이사는 “다양한 종목의 유망주를 후원하는 팀 유니시티에서 새로운 종목의 세계 1위 선수를 후원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 차예은 선수의 성장과 무한한 활약을 기대하며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GS칼텍스 서울KIXX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1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