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 리얼 카메오. 사진=KT&G 제공
에임 리얼 카메오. 사진=KT&G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에임 리얼 제품군 특성에 따라 정통 담배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으로도 즐길 수 있다.

릴 에이블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궐련현 전자담배 신제품이다. 자동 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릴 제품들의 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 AI’ 기술로 예열부터 충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3가지 카테고리의 전용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총 7종으로 판매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이날부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에임 리얼의 추가 확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