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에임 리얼 제품군 특성에 따라 정통 담배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으로도 즐길 수 있다.
릴 에이블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궐련현 전자담배 신제품이다. 자동 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릴 제품들의 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 AI’ 기술로 예열부터 충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3가지 카테고리의 전용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총 7종으로 판매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이날부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에임 리얼의 추가 확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최성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