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앱·운영 등 상시 모집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비블록 가상자산 거래소, 비블록 NFT운영사인 그레이브릿지가 개발·운영 부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백엔드 △프런트 엔드 △앱(android, ios 개발 유경험자) △운영 직무(서비스 운영지원, QA) 등 개발과 운영 직무다. 이번 채용은 상시 모집이며 해당 부서 인력 채용 시 마감된다. 상세 내용과 지원방법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번 채용을 통해 비블록은 가상자산 거래소, NFT마켓 고도화, 안전성 제고, 모니터링 강화 등에서 경쟁력을 한층 제고한다는 입장이다. 우수한 인력과 경쟁력을 확보해 시장에서의 차별화,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비블록 관계자는 "고도화된 시스템 구축 및 만족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선 우수한 인력과 함께 비전을 갖고 시장 패권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블록은 기존의 NFT플랫폼과 DAO(탈중앙화자율조직)의 융합된 개념인 NFT2.0(NFT+DAO)서비스를 올해 상반기 열 예정이다. 보유하고 있는 가상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모아보기의 업그레이드 버전 '비블록 마이데이터'도 론칭이 임박한 상태다.
관련기사
키워드
#비블록
정우교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