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 기념 새 모델 맞히기 이벤트 진행. 사진=케이카 제공
케이카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 기념 새 모델 맞히기 이벤트 진행. 사진=케이카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는 신규 브랜드 모델과 광고 캠페인 공개에 앞서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 등 SNS 채널을 통해 4월부터 함께할 새로운 브랜드 모델을 유추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는 새 모델의 실루엣을 통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징 이미지 속 새로운 모델을 알아맞히는 이벤트도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이어진다.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7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케이카는 국내 중고차 업계 선두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새로운 모델 및 메시지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제작했다. 새로운 캠페인은 다음달 1일부터 TV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올해 새롭게 케이카와 함께할 브랜드 모델 공개에 앞서 항상 관심을 가져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케이카만이 가진 경쟁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