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커뮤니티 신영선 기자] 나한일, 유혜영의 파란만장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오늘(21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배우 나한일, 유혜영 부부가 출연한다.
두 사람은 지난해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해 재결합에 성공, 세 번째 결혼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주말부부’로 살고 있다는 이들은 “살림까지 합치려니 또 헤어질까 봐 걱정돼요”라고 털어놓는다.
나한일은 세 번째 결혼에 대해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느낌으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며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다시 옛날로 돌아갈까 봐 걱정이라는 염려를 보인다. 이에 유혜영 역시 “혼자인 게 나을 것 같아 이별을 택했던 것”이라며 합가에 대한 걱정을 토로해 고민에 진정성을 더한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나한일, 유혜영 부부가 사전에 실시한 결혼 만족도 검사의 14가지 항목 중 하나도 빠짐없이 갈등이 보인다”며 ‘금쪽 상담소’ 부부 출연자 중 ‘역대 최악’이라는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전한다. 특히 부부의 주된 갈등으로 ‘경제 갈등’과 ‘정서 소통’을 꼽으며, 부부 사이가 순탄치 않음을 시사한다.
관련기사
- 원슈타인, 학폭 피해→자해 행동 고백 "원망하고 싶지 않아"
- 빽가, 학교폭력 피해 고백 "온몸 멍 자국+창고에 갇힌 적도"('금쪽상담소')
- 한정수 "故 김주혁 죽음 후 신나게 웃어 본 적 한 번도 없어"('금쪽상담소')
- 조연우, 고(故) 최진실과 인연 "사고 전날에도 만나…힘든 시간 보냈다"('금쪽상담소')
- 오은영 "이상아 적나라한 사진, '솔직하다' 생각하는 것 같아"('금쪽상담소')
- '이용식 딸' 이수민 "7살 때부터 父 죽는 악몽 꿨다" 충격 고백
- '세 번 결혼' 나한일♥유혜영 부부, 갈등 원인=ADHD·예기불안('금쪽상담소')
- 이경애 "딸, 6살부터 통장 관리 시켜…20살 되면 바로 나가야"
신영선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