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28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아모레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항공권 할인 △마일리지 적립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아모레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본, 중국, 대양주 노선 10% 할인 쿠폰 총 7000매 △아시아나 마일리지 총 26만 마일 등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쿠폰 적용 가능한 항공권 구매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탑승기간은 7월 20일까지다. 경품 마일리지는 1등 7만 마일, 2등 5만마일, 3등 3만마일 등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아모레몰에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신규 고객에겐 △아모레5종 샘플과 함께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은 △500마일 적립과 함께 담요·안대 세트를 약 80%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5만원 이상 결제시 △캐리어커버와 러기지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16일까지 미주 노선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에게 아모레 5종 샘플과 함께 여행용 파우치를 인천공항 프리미엄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한다.

양사가 특별 제작한 굿즈는 클렌징폼부터 마스크팩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제품 샘플을 담을 수 있는 여행용 파우치, 기내에서 활용도가 높은 담요와 안대, 수하물에 부착할 수 있는 커버와 러기지택 등 실용성을 고려해 구성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CGV 영화관, 기프티쇼(위클리딜즈), 소노호텔앤리조트,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이마트 등 생활밀착형 제휴사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