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할인 쿠폰·기프트카드 증정 등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현대자동차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과 함께 경형 SUV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 회원에게는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적용 받아 차량 출고를 마친 소비자에게는 추가로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올리브영 앱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량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27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31일까지 쿠폰을 이용해 차량을 계약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또, 올리브영 첫 구매 고객은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캐스퍼 디 에센셜 차량을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첫 구매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적용).
캐스퍼 8시간 시승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올리브영 4만원 이상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10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시승권 쿠폰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시승권은 10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60일 내에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안효문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