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오늘(25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에너지 폭발 5세 아들 때문에 눈물로 사는 엄마'의 사연이 공개된다.
앞서 이날 스튜디오에는 지난 146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24시간 마스크를 쓰고 사는 금쪽이’의 아빠가 다시 한번 오 박사를 찾아 A/S 금쪽 처방을 신청했다고 해 어떤 문제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선 공개 된 영상에서는 아침부터 전쟁 중인 엄마와 5세 금쪽이가 보인다. 금쪽이는 엄마가 동생을 먼저 씻기려고 하자, 급하게 뛰어와 안 된다며 심통을 부린다. “안 돼. 기다려”라며 단호한 태도를 취하는 엄마에게 보란 듯이 세면대 위에 발을 올리는 등 위험한 행동들을 이어가는데, 금쪽이의 이런 행동에는 대체 어떤 이유가 있는 걸까.
한바탕 소동 이후, 놀이터에서도 넘치는 체력을 과시하며 과격한 행동을 이어가는 금쪽이. 철봉에 거꾸로 매달리기는 기본, 시소에서 무한 점프까지. 무더위 속에서 지치지 않고 놀던 금쪽이는 결국, 사고를 치고 만다. 동생과의 즐거운 놀이 시간이 갑작스런 병원행으로 마무리되면서 금쪽 가족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날 저녁, 거실에서 미술 수업 중인 동생. 선생님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수업이 한창인 가운데, 어디선가 뜨거운 시선이 느껴진다. 그 시선의 주인공은 바로 동생의 주위를 맴돌며 미술 수업을 부러워하고 있는 금쪽이. 엄마는 그런 금쪽이에게 방에 들어가 있으라며 싸늘하게 말한다. 해당 영상을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지켜보던 오 박사는 “이런 엄마의 행동들이 ‘편애의 시작’이 될 까봐 걱정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 '세 번 결혼' 엄영수, 축의금 얼마나 받았나? "내는 걸 어떡하나…"('금쪽상담소')
- '금쪽상담소' 엄영수, 호인인가 호구인가…"선·후배 수술비, 장례비까지 내가 냈다"
- '등교 거부' 초6 금쪽이, 母 위협→"엄마 나 사랑해?" 잠꼬대…속내는('금쪽같은 내 새끼')
- 현진영 "과거 우울증+공황장애로 폐쇄 병동 입원…인성 인격 장애 진단"('금쪽상담소')
- 27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로또 1082회 당첨번호+당첨지역…수동은 '2곳'
- 임영웅, 8월 가수 브랜드평판 2위 등극
- 권은비 '언더워터', 음원 사이트 순위 급상승 '역주행'
- "게임 시간 빨리" 휴대폰 중독 초6 금쪽이, 오은영 솔루션은('금쪽같은 내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