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디즈니・픽사 영화 ‘엘리멘탈’이 오는 9월13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등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겪는 일을 그린 영화다.
지난 6월 개봉한 ‘엘리멘탈’은 2023년 외화 박스오피스 1위, 국내외 작품 통합 2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관객수 713만명을 돌파하는 등 올해 최고의 화제작에 올랐다.
디즈니+는 ‘엘리멘탈’ 스트리밍을 기념해 특별 포스터와 30초 스팟을 공개했다.
특별 포스터에는 활짝 웃고 있는 앰버, 웨이드의 모습과 엘리멘트 시티를 배경으로 앰버와 웨이드의 가족, 클로드, 게일 등 작품에 활력을 더한 캐릭터들이 환영 인사를 건네듯 자리했다.
30초 스팟에는 앰버와 그의 아버지 버니를 필두로 두 부녀가 운영하는 파이어 플레이스에서의 유쾌한 장면들이 담겼다.
관련기사
- 화사 '아이 러브 마이 보디', 아이튠즈 8개국 톱 송 차트 1위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8주 연속 차트인 '장기 흥행ing'
- 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 인정
- 송가인, 역동감 넘치는 사진에 팬들 '깜짝'…"귀여워"
- 임영웅, 자작곡 '모래알갱이'로 영화 OST 참여…'소풍' 어떤 내용?
- "관절엔 크릴오일" 9월 8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백반기행' 도봉산 손두부 맛집…얇게 썰어 극강의 부드러움
- 9월9일 대형마트 휴무일 언제? '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이마트'
- 임영웅, 다리 길이 실화? 떡볶이 함께 먹은 일행은 누구
- '그것이 알고싶다' 의암호 선박 침몰 사고, 목격자 증언과 CCTV 분석
- '7남매 막내' 김용임, 잘되면 형제 도우라는 말에 "내가 왜?"('같이 삽시다')
김도아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