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금융그룹.
사진=OK금융그룹.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OK금융그룹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 자녀와 임직원 가족을 격려하고 대학 합격을 기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선물 세트에는 쿠키·마들렌 등 시험 당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임직원 가족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동봉돼 수험생 자녀에게 전달됐다.

OK금융그룹은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5월에는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진 및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해 임직원 가정에 뜻 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10월에는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가족 캠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강원도 홍천 캠핑장에서 반려동물과 가을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OK금융그룹의 스포츠 구단인 '읏맨 프로배구단'과 '읏맨 럭비단', 지난 6월 OK저축은행이 네이밍 스폰서로 나선 e스포츠팀 'OK저축은행 브리온'의 경기 직관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생일인 직원이 조기 퇴근하는 '읏(OK)데이'를 운영 중이며 연 1회 직원 및 가족 건강검진 등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시험장에서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그간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라며 OK금융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복지제도를 확대해 임직원 가정과 동행하는 '가족친화 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