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하수 기자] 노루페인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주최하는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대상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은 ‘토이 스토리3’의 ‘랏소(Lot-so)’,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Bing Bong)’과 같이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가 주인공인 행사다.
이번 굿즈 이벤트는 노루페인트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디즈니·픽사 캐릭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굿즈를 제공한다.
또 팬톤페인트 인스타그램은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에 사용된 컬러를 활용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루페인트와 디즈니코리아는 협업을 통해 캐릭터의 질감과 파스텔 톤 컬러를 모티브로 콘텐츠 컬러사운드 ASMR 콜라보 콘텐츠 ‘플러피 페스티벌’편을 제작했다. 영상은 지난 10월 노루페인트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에서 공개된 이후 조회수 약 30만회를 달성했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잠실월드몰, 수원점, 부산 광복점에 플러피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 공간을 팬톤페인트로 연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 크기의 디즈니·픽사 캐릭터 스태츄를 포함해 약 1000여종의 디즈니·픽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남녀노소 2023 세대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콜라보를 기획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