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역대급 반전이 펼쳐지며 3MC가 경악한다.
오늘(29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모든 것이 바뀌어버린 ‘솔로나라 17번지’의 러브라인 판도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17번지’는 ‘슈퍼 데이트’를 모두 마치고 새로운 데이트 선택으로 서로의 ‘현재진행형 진심’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러나 솔로남녀는 예상치 못한 데이트 선택 방식이 고지되자, 놀랍고 착잡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데이트 선택과 동시에 ‘솔로나라 17번지’는 아수라장으로 변모한다.
특히 한 솔로남의 선택을 지켜본 MC 송해나는 “에에? 진짜?”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이이경은 “이거 뭐야!”라고 경악한다. 데프콘은 “화난 거야, 그냥 틀어진 거야!”라며 흥분한다.
심지어 다른 솔로남들 역시 “와~뭐야”라고 웅성웅성거린다. 충격 그 자체의 선택에 송해나는 “이게 무슨...”이라고 ‘일시정지’ 버튼을 누른 듯 자리에서 얼어붙었다가 “너무 깜짝 놀랐는데?”라며 가슴을 쓸어내린다.
‘슈퍼 데이트권’이 휩쓸고 간 ‘솔로나라 17번지’의 로맨스 후폭풍에 이이경은 “슈퍼 데이트권이 이렇게 무서운 것”이라고 혀를 내두른다. 모든 것을 초토화시킨 ‘슈퍼 데이트권’의 소름 돋는 ‘반전 파워’에 3MC도 경악하는데, 과연 이날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서 어떤 ‘로맨스 대반전’이 펼쳐지는 것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5%까지 폭등했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3.9%로, 동시간대 전체 타깃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1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1위(나는 SOLO 갤러리), 2위(나는 SOLO 17기), 5위(나는 SOLO 공식영상)를 점령했다.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및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8위에 올라, 매주 압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ENA, SBS Plus
관련기사
- K컬처 페스티벌 33개팀 98명 참가 ‘건강한 다문화가족’ 만들었다
- 문화지평, '표석이 품은 소멸문화유적' 답사 성황리 마쳐
- 선우예권·박재홍·김재영·임지영·에스더유...젊은 K컬처 스타들이 펼치는 ‘치얼스!’
- 인생 2막을 열고 싶은 직장인이라면…'나는 외식창업에 적합한 사람인가?'
- 한재민·김수연·김동현과 함께...얍 판 츠베덴 ‘베토벤 삼중 협주곡’으로 영파워 선사
- 함께동행, 울산 및 경주지역 병원동행서비스 본격 운영 시작
- 임영웅, 11월 스타 브랜드평판서 3위…1위는 뉴진스
- '네고왕' 새 시즌 제작 확정…"내년 초 공개 목표…MC는 홍현희"
- 오퀴즈 오늘(30일) 오전 11시 정답 모두 공개
- 송가인 근황, 빵이 먹고 싶었나? 귀여운 포즈에 팬들 '심쿵'
- '백반기행' 강진 33년 시장 백반 노포…21가지 나물 찬+'고추장 토하젓 게장' 3종까지
- "밀양본차이나" 12월 1일 캐시워크 퀴즈 정답 공개
- 로또 1096회 당첨번호+당첨지역…수동 당첨 無
- 임영웅, 'MMA 2023' 2관왕 수상 소감 "영웅시대에 수상의 영예를…"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 남자친구 같은 느낌"…내친 김에 부모님 만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