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스토브페이 신규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토브페이는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STOVE) 내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신용카드, 계좌 등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비밀번호만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스토브페이는 신규 결제 수단 등록 사용자 대상으로 ‘스토브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스토브페이 결제 수단으로 신규 계좌를 등록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1000 스토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결제 수단에 신규 카드를 등록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500 스토브 포인트를 지급한다. 기존 결제 수단 등록자도 신규 계좌나 카드 등록 시 모두 이벤트 대상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페이 계좌 또는 카드를 신규 등록한 133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1명, 출시 후 지급) △아이폰 15 PRO(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1명) △3만 스토브 포인트 (30명) △스토브 스토어 게임 ’연쇄청소부들’(25명), ‘브란테경의 삶과 고난’(25명), ‘헌트 더 나이트’(25명), ‘던전 드래프터’(25명) 무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게시글 내 가장 가지고 싶은 선물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2500 ‘플레이크’와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 많은 사용자들이 스토브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