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새해를 맞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꽃 정기구독 서비스 '플로라노' 및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에서 제휴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하고 할인쿠폰 번호를 각 제휴업체에 등록 후 사용하면 된다.
플로라노는 꽃 정기 구독 및 배달 서비스다. 쿠폰을 적용하면 전 상품 대상으로 첫 구매 시 10%가 할인되고, 상시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용 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청소연구소는 집 청소, 사무실 청소를 이용할 수 있는 앱 서비스다. 청소연구소 신규 회원이면 2만원, 기존 회원은 5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청연 플러스샵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금융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 전반에서 편리함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할인 쿠폰 제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애큐온캐피탈,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2년 연속 A등급 획득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지역 주민과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진행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소아암 환우돕기 행복 트레일런 축제' 참가
- 애큐온저축은행, '플러스자유예금' 최대 4.1% 금리 제공
- 애큐온캐피탈, 사회책임활동 선언식 개최
-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 지역주민과 설 명절 나눔행사 진행
- 애큐온저축은행, 코어뱅킹 차세대 시스템 구축
- 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새 학기 맞이 친환경 입학선물 지원
- 애큐온저축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거리 홍보 캠페인 전개
- 애큐온저축은행, 업권 최초 신용평가모형 개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