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명절 선물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이마트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0%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제외한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4일까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 구매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오는 29일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가 직접 운영하는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한우세트, 과일세트 등 삼성카드가 엄선한 다양한 설 선물을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설 선물 기획전 상품 중 인기 품목을 선별하여 추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삼성카드 쇼핑 내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선물받는 사람의 연락처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보낼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설 선물을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삼성카드, 서천시장 화재 피해 고객 금융지원
- 삼성카드, '솜사탕' 단독 제휴 '에버랜드 삼성카드' 출시
- 삼성카드, 갤럭시 S24 출시기념 사전구매 이벤트 진행
- 삼성카드, 패션 플랫폼 W컨셉과 'W컨셉 삼성카드' 출시
- 삼성카드, 정기 임원인사 실시…부사장에 황성원 디지털혁신실장
- 삼성카드, '모니모' 연계 '모니모A 카드' 출시
- 신한카드 턱밑까지는 추격했지만…삼성카드 1위 탈환 '만만찮은 복병'
- 삼성카드, 'THE iD. TITANIUM'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프트 제공
- 삼성카드, 'THE iD.'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 삼성카드, 해외 결제 특화 '삼성 iD GLOBAL 카드' 출시
-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유미의 세포들 신규 디자인 추가
- 삼성카드, 마일리지 기본 적립 'K-패스 삼성카드' 출시
최동수 기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