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데일리한국 최동수 기자] 삼성생명이 오는 29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저축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NEW연금저축보험 계산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올해는 절세 가보자고!'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보험료 계산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5000원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상품인 금융형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3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만원 경품은 신세계상품권, 네이버페이, 슬리머니, 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금융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건강상품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 및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 시 4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1년 동안 600만원 납입 시 납입 금액의 16.5%인 99만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이번 연말정산이 아쉬웠던 고객이라면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미리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며 "2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까지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